미디어에 소개된 오브젝트 이야기

Posts in Media

제목 우먼센스 – 누구에게나 열린시장 동네방네 플리..
내용 [우먼센스 누구에게나 열린시장 동네방네 플리마켓]홍대 주변의 젊은 층과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곳.판로를 찾기 어려운 신진 작가들의 작품과 골동품 가게에 있을 법한 빈티지 물품을 판매하는데,액세서리와 에코백..
 
제목 은밀하게 위대하게 ‘직장인 아지트’ 크리에이티브를..
내용 [은밀하게 위대하게 ‘직장인 아지트’ 크리에이티브를 낳는 공간]오후 12시만 되면 하얀색 문이 쉴 새 없이 열린다.홍대 주변의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자신들만의 아지트인 ‘오브젝트’를 찾고 있다.이곳..
 
제목 국민일보 젊은층에 재활용 바람 ‘착한 소비’ 트렌드..
내용 [국민일보 젊은층에 재활용 바람 ‘착한 소비’ 트렌드 되다]젊은층에서 재활용 바람이 불고 있다.홍대 앞에는 재활용품 전문 상점까지 등장해 이미 적지 않은 단골 고객을 확보했다.서로 필요한 물건을 빌려 쓰는 ..
 
제목 스트리트H – 오브젝트(object,思物)
내용 [스트리트H 오브젝트(object,思物)]홍대에 새로운 상점이 생겼다.하얗고 큰 간판 덕에 멀리서도 매장이 한눈에 들어온다.하얀 간판에 적힌 이름은 ‘Object.’ 가까이 다가가 보니 간판에는 ‘현명한 소비의 시작’..
 
제목 한겨레 – 물건에 대한 생각 새로운 소비의 시작
내용 [한겨레 물건에 대한 생각 새로운 소비의 시작][매거진 esc] 스타일서울 마포구 홍익대의 한 거리. 희한한 간판이 내걸렸다.가게 이름보다는 그 옆 짧은 문구가 궁금증을 더한다.‘현명한 소비의 시작’이라 새겨져 ..
 
  1   2 










NOTICE

more ▶

  • CUSTOMER CENTER

    02-3144-7778

  • Duty hour: Mon-Friday am10:00~pm5:00
  • Lunch: pm1:00~pm2:00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