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디어에 소개된 오브젝트 이야기

Posts in Media

제목 일회용 쓰레기 없는 삶, 오브젝트 바이 플라스틱 세트..
내용 [일회용 쓰레기 없는 삶, 오브젝트 바이 플라스틱 세트 소개]The Traveler 6월 호 WEEKEND 코너에 오브젝트 바이, 플라스틱 세트가 소개 되었다.
 
제목 현명한 소비를 내건 ‘생각 있는’ 가게
내용 [현명한 소비를 내건 ‘생각 있는’ 가게]현수막·못 입는 옷·과자봉지·빨대…디자인 입혔더니 재활용 넘어 놀라운 변신‘착한 가게’의 ‘멋진 작품’ 인기몰이 한창“예뻐서 샀는데 ‘쓰레기’로 만든 거였어?”..
 
제목 ‘쓰레기가 바다보석으로’ 현명한 소비의 시작 오브..
내용 홍대를 걷다보면 트렌디한 편집샵이 종종 눈에 띄는데 그 중에서도 유난히 쇼윈도 안으로 눈길을 끄는 매장이 있다. 자전거 휠이 전구를 감싸고, 인화지 봉투를 재사용해 만든 에코백이 매장 입구 한 켠에 놓여있는 ..
 
제목 세상을 바꾸는 그들, 매력 시민 ‘컬처디자이너’
내용 [세상을 바꾸는 그들, 매력 시민 ‘컬처디자이너’]‘업사이클’ 사업가 유세미나씨 불량품 사고로 옷 사업 접고폐품 수명 늘려주는 일 선택 디자인 상상력 입혀 명품으로유세미나(30·오브젝트 생활연구소 대표)씨..
 
제목 “버려지는 물건의 재탄생, 현명한 소비 문화 실천 속..
내용 [“버려지는 물건의 재탄생, 현명한 소비 문화 실천 속으로!”]사물에 대한 애정에서 시작된 사물에 대한 연구, 업사이클링 제품”유세미나 씨는 업사이클링 디자이너이자, 오브젝트 생활연구소의 대표입니다.업사이..
 
제목 서울시 일자리 창출 현장방문 – 오브젝트편
내용 [서울시 일자리 창출 현장방문 오브젝트편]일자리 대장정에 나선 박원순(왼쪽) 서울시장이 지난 10월 21일 총 250여 명의 디자이너가 만든 업사이클 제품을 판매하는 홍대 편집매장인 ‘오브젝트’에서 환경을 고려..
 
제목 여성중앙 – ‘물건의 쓸모’를 생각하다
내용 [여성중앙 ‘물건의 쓸모’를 생각하다]▲이영택, 유세미나(오브젝트 대표)가는 실로 친친 묶어 물이 새는 구멍을 메우던 어머니의 고무장갑을 기억한다.닳을 때까지 쓰고도 곧바로 버리는 일이 없었다.고무장갑의 ..
 
제목 [ 홍대에서 열리는 참여예술전 ] 뉴욕 작가 12인의 ‘..
내용 [ 홍대에서 열리는 참여예술전 ] 뉴욕 작가 12인의 ‘제3의 프레임’뉴욕과 한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박운희(Un hee Park)의 참여예술 기획전‘제3의 프레임(Third Frame Project)’전이 오는 4월 ..
 
제목 매일경제 – [Hip Place] 핫플레이스 서울…홍대..
내용 홍대앞 문화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발전한다.건강과 안심을 지향하는 음식점들은 물론, 다양한 콘셉트를 내세우는 카페, 쉽게 접할 수 없는 물건을 판매하는 가게까지,더이상 달라질 것 없을 듯한 공간들과 소재들이 ..
 
제목 리빙센스 – 다시 새로워진 삼청동 골목
내용 [리빙센스 다시 새로워진 삼청동 골목]아직도 삼청동이냐며 고개를 갸웃한다면 일단 한번 가보라.삼청동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.옛 삼청동의 느낌이 살아 있는 숍부터 새롭게 생겨난 이색 공간까지 소개한다.한때..
 
  1   2 










NOTICE

more ▶

  • CUSTOMER CENTER

    02-3144-7778

  • Duty hour: Mon-Friday am10:00~pm5:00
  • Lunch: pm1:00~pm2:00
TOP